오픽ㅠㅠ 썸바리헬미
글쓴이
- 2014.12.17. 11:54
- 1811
시험장 들어가면 질문내용 메모하게끔 종이랑 펜 쓸수있나요??
하 시험얼마안남았는데 개긴장됨
하 시험얼마안남았는데 개긴장됨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용 모든걸 다 집어넣어야함.. 이미 시험치시고계실듯..
0
0
괴로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도꼬마리
아뇨 아직이에요.... 감사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백점받고오세요 헤헤!
0
0
괴로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썸바디 헬미!!!!! 탕!!!! 노오우~~~~~~~~!!!!!!
0
0
서운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픽 성적 후하지 않나요..?
되게 어버바 거리며 되도않는 소리 했는데 im2주던데...
되게 어버바 거리며 되도않는 소리 했는데 im2주던데...
0
0
푸짐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쇠뜨기
하 제발 후하게줬으면 좋겠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