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찬 교수님 수업 들어본 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4.12.17. 15:08
- 934
열역학이나 공미방 뭐 어떤식으로 하시는지.. 강의후기정보엔 하나도 안올라와있는데 혹시 들어보신분 간략하게라도 말씀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열역학이나 공미방 뭐 어떤식으로 하시는지.. 강의후기정보엔 하나도 안올라와있는데 혹시 들어보신분 간략하게라도 말씀좀해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