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이브에 남포동 트리축제가면
글쓴이
- 2014.12.17. 15:47
- 2292
사람 많아서 구경도못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트리가 겁나 커서 구경은 합니다. 가신다면 지하철로 가길 추천하고요. 이왕이면 안가는거 추천... 가만히 서있기도 힘듭니다. 사람에 치여서. 비오는날 순환버스같은 느낌이예여
0
0
멍청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걷지않아도 걸을 수 있는 기적을 경험하게 되실거에요
1
0
발랄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가는거 추천해요 그냥 조용한데서 보내시는게 더 낫습니다 사람들때문데 큰트리 빼곤 못본다고 생각하시면되요
0
0
야릇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상 트리축제 자체를 구경을 할 수 있다기 보단 카페 안에 앉아서 무슨 불구경도 아니고 밖에 사람 휩쓸린거 관전했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
0
0
유치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그때 좀 크기가 있는 벤츠형 차에 타고 있었는데 트리축제하는 광장 한가운데서 보수동으로 빠지는 큰길로 나가기 까지 백미터는 되나싶은 거리를 삼십분 동안 빠져나갔어요.
비추할게요
비추할게요
0
0
난쟁이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으며서 트리들은 보겠지만 가게에 사람이너무많아서 다 기다려야하구요 트리앞에서 사진찍기도 주변사람들이 많으니까 불편하더라구요 저는 작년에 크리스마스날 갔다가 여기저기 기다리고 치인기억이 많아서 이번에는 안가려구요ㅠ
0
0
기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쭉 걸었는데 자의반 타의반 걷는 수준이었어요ㅋㅋㅋㅋ특히 큰 트리 있는 광장 같은 곳은 거의 정체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질긴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쯤 경험하는것도 나쁘지 않음. 젊을 때 아니면 언제 해보겠어?
0
0
발랄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트리구경이 아니라 사람구경 실컷..ㄷㄷ
0
0
코피나는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볼 것도 없어요..ㅋㅋㅋ해마다 똑같아서ㅜㅜ
0
0
밝은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