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할때 다들 쓰면서 외우시나여?
글쓴이
- 2014.12.17. 19:22
- 3012
그냥보고 외우시나여 아니면 쓰면서 외우시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한자공부말고 쓰면서 외우는 사람이 있나요? 팔아플듯..간간히 요점정리하면서 외울때는 쓰지만 자꾸 쓰면서 외우는사람은 못봤네요
0
0
유별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외울 때는 정리해서 쓰면서 외우고 그 다음부터는 보면서 외웁니다.
0
0
착실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면서 외우고 백지에 써서 확인
7
0
힘좋은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느티나무
저도
0
0
불쌍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댄데... 뭔말인지 몰라서 쓰면서 통째로 외웁니다 한자처럼ㅠㅠ
2
0
부자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요한거면 쓰면서 외움
0
0
멋쟁이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어랑 짧은 공식, 문장 같은 것만 쓰면서
나머지는 느티나무 처럼
나머지는 느티나무 처럼
0
0
유능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그래처럼 판을 읽습니다
0
0
부지런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물봉선
그리고 흔들죠
0
0
부지런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물봉선
마지막으로 신의한수를 둡니다.
0
0
까다로운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수양버들
완생
0
0
적나라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외
0
0
키큰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면서 외우면 쓰는 속도 때문에 너무 느리던뎅..
0
0
수줍은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해로 외워지는 거 아니라 전문용어같은거면 쓰면서 외워요 ㅠㅠㅠ
0
0
이상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엔 정독하고 두번째는 쓰면서 정리하고 세번째부터는 그냥 눈으로 보거나 소리내서 읽으면서 외워요
0
0
청렴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씁니다.....종이에 써야지 머리 속에 쓰여지는거 같아서요ㅋㅋㅋ
2
0
피로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항상 처음부터 끝까지 써가면서 외워요!! 그럼 집중잘되드라구요 항상 잡생각이 많아서ㅜㅜ
0
0
불쌍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