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동서양음악과 사회 시험 친사람
글쓴이
- 2014.12.18. 12:20
- 1280
답안지 접어 쓰면 안되냐?
왜 다 가로로 줄줄 적어서 씀?
아무도 안그렇게 쓰니까 당황했는데 접어쓰지말라는 지시같은거 있었냐ㅜㅜ
왜 다 가로로 줄줄 적어서 씀?
아무도 안그렇게 쓰니까 당황했는데 접어쓰지말라는 지시같은거 있었냐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헐 식물원이었넹... 반말 죄송해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정희 교수님 이엇다면 반접어서 해도되요
저희 분반 시험칠땐 교수님이 그렇게 하라고 하셧어요
저희 분반 시험칠땐 교수님이 그렇게 하라고 하셧어요
0
0
청아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쑥방망이
잉ㅜㅜ 안타깝게도 다른교수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수업 어때요? 궁금..
0
0
참혹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하늘타리
꿀....... 수업시간에 하는거 없고 성적은 플러스채워준대여 ㅇ삼석교수님쉅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지 반으로 못접기 하시는 교수님도잇나요?? ㅠㅠㅠㅠㅠ 자대 수업만 듣다가 버릇되서 타과 가서도 반으로 접어서 줄줄 썻는디..
0
0
바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