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경고 연속3번먹고 제적되면 재입학 가능한가여?
글쓴이
- 2014.12.18. 18:20
- 2580
학사경고연속3번먹고 제적당한후 한번만 재입학 가능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 몇번하실려고..;;
0
0
코피나는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전화와여 재입학 안할거냐고
0
0
잉여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박달나무
언제 전화오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고 받아본 적 없어서 모르겠습니다. 제 주변에 자퇴 한 사람 한명이랑 학고 세번으로 짤린 분 한 명 계시는데 두 분다 전화가 왔었다고 들었습니다 안다닌다고 했는데도 매 해 전화가 온다고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0
0
잉여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