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 구하려는데
글쓴이
- 2014.12.18. 18:39
- 1303
올한해는 북문 쪽에서 자취 했었거든요
좀더 괜찮은 조건있으면 이곳에 살아볼까하는데 어디로 해야할지 고민되네요
20분 이내로 생각하는데 화장실만 있으면 크기는 크게 신경안쓰고
딴건음 신설이면 좋겠네요 ㅋㅋㅋ
좋은팁이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막상 살아보면 방음이 제일 중요하지 않던가요? 저도 이번에 옮기려는데 꼭대기층 위주로 보고 벽 두들겨보려구요.
0
0
자상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편백
맨꼭대기는 여름에 더 덥고 겨울에 더 추워요ㅠㅠ
0
0
보통의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제 돈으로구해야해서 돈이우선이었너요
0
0
뛰어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축중에서도 괜찮은 곳들 많은데 잘알아보세요 ㅋ
전 신축사는데 1000에30이고
구축 사는 제친구는 500에25인데
친구집이 훨씬넓고 불편한것도 딱히없고 위치도나쁘지않고 그러네여..
전 신축사는데 1000에30이고
구축 사는 제친구는 500에25인데
친구집이 훨씬넓고 불편한것도 딱히없고 위치도나쁘지않고 그러네여..
0
0
유능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축이라고 또 좋은건 아니예요. 구조가 어떻게 됬냐가 문젠데 저 신설살때 화장실이 거리로 창이 나있어서 샤워할 때 좀 그랬습니다. 그리고 이번 겨울에 방 구하실거면 난방이 어떻게 되 있는지도 보세요.
집에서 거의 사는데 도시가스면 기본 5만원 각오 하셔야되고요, 전기판넬이고 그게 또 심야전기 쓰는데면 올겨울 따땃하게 보내셔도 5만원은 안나올 겁니다. 그리고 인터넷이 어떻게 되는지도 보세요. 어떤 집은 랜선 꼽는데 있어서 공유기 하나 사서 와파이 빵빵하게 쓸수 있는데도 있고요, 어디는 개인적으로 인터넷 구매해야 되는데도 있어요. 이게 은근히 돈이 나가서 귀찮습니다.
집에서 거의 사는데 도시가스면 기본 5만원 각오 하셔야되고요, 전기판넬이고 그게 또 심야전기 쓰는데면 올겨울 따땃하게 보내셔도 5만원은 안나올 겁니다. 그리고 인터넷이 어떻게 되는지도 보세요. 어떤 집은 랜선 꼽는데 있어서 공유기 하나 사서 와파이 빵빵하게 쓸수 있는데도 있고요, 어디는 개인적으로 인터넷 구매해야 되는데도 있어요. 이게 은근히 돈이 나가서 귀찮습니다.
0
0
배고픈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