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다가 기숙사로 들어가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12.18. 18:42
- 2616
자취하다가 기숙사들어가면 많이답답한가요?
그리고 기숙사 룸메가 있으니까 서로가 도움이되어 공부하는데 편한가요?
그리고 기숙사 룸메가 있으니까 서로가 도움이되어 공부하는데 편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야식을 맘대로 못먹어서 답답
0
0
바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기숙사 -> 자취했는데 편한 건 자취가 훨씬 편해요 ㅋㅋㅋ 혼자서 자유롭고 아무래도 자취하다 긱사 들어가면 좀 불편하실걸요 아무래도 룸메는 타인이니까요 근데 답답한 건 뭐 개인이 차이겠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을 거예요 룸메 있다고 공부에 도움되는 건 딱히 아닌 듯 정말 친해질 수도 있고 말도 거의 안 할 수도 있고 케바케
0
0
느린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접시꽃
혼자 있으니까 계획적으로 살기 힘들고 너무 바닥에만 붙어서 폰만 잡고 늘어지게 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 기숙사 들어가도 그건 마찬가지예요... ㅠㅠ 남의 시선을 의식하시는 쪽이거나 자극을 잘 받으시는 쪽이라면 그래도 좀 나을 수도 있겠네요 아무래도 룸메도 있는데 맨날 침대에서 폰만 보고 있음 눈치도 보이고 룸메가 바쁘게 사는데 나만 이러나 싶을 수도 있어서 자극이 될 수도 있겠네용!!
0
0
느린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자취하다 기숙사들어갔는데 기숙사가 원룸보다는 좀 제한이 많긴한데 밥먹는게 편해서 시간절약도되고 돈절약도되는게 좋은듯. 진짜 원룸살때는 식대가 꽤나 들었는데 기숙사오니 만사가편함...
대신 룸메가있으니 좀 불편하고 자유롭지못한건 단점이지만
대신 룸메가있으니 좀 불편하고 자유롭지못한건 단점이지만
0
0
밝은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해봤는데 장단점있음
기숙사 장점
1.자취에비해 저렴.전기세등 기타관리비 걱정없음
2.식사 걱정없음
3.웅비.경암헬스장과 가까워서 운동하기편리
4.통금때문에 강제생활관리효과
기숙사 단점
1.코고는룸메나 안맞는룸메걸리면 스트레스이빠이
2.위치가너무안좋음(오토바이있으면 괜춘)
3.자유롭지못함.친구못델고오고 요리도못해먹고 등등
4.결식할일이 종종있는데 돈아까움
5.세탁.샤워같은거할때 피크타임이면 불편한경우 종종있음
한마디로편한건 자취가 압승이고
생활패턴 규칙적인데다 비용저렴한거에 더 가치두시는분이면 기숙사가 적합할듯
기숙사 장점
1.자취에비해 저렴.전기세등 기타관리비 걱정없음
2.식사 걱정없음
3.웅비.경암헬스장과 가까워서 운동하기편리
4.통금때문에 강제생활관리효과
기숙사 단점
1.코고는룸메나 안맞는룸메걸리면 스트레스이빠이
2.위치가너무안좋음(오토바이있으면 괜춘)
3.자유롭지못함.친구못델고오고 요리도못해먹고 등등
4.결식할일이 종종있는데 돈아까움
5.세탁.샤워같은거할때 피크타임이면 불편한경우 종종있음
한마디로편한건 자취가 압승이고
생활패턴 규칙적인데다 비용저렴한거에 더 가치두시는분이면 기숙사가 적합할듯
1
0
엄격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워할때 사람 많아서 불편한경우 한번도없었음. 기상시간 7시~9시중 모든시간대 해당
0
0
활달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워실 꽉차는경우 한번도읍엇네요 많아봣자 3~4명
0
0
짜릿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워실은 한 30분만 빨리일어나도 사람들없어요
0
0
피곤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