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기 수료 이상이면
글쓴이
- 2014.12.18. 22:07
- 1100
통번역 신청하려는데 4학기 수료 이상이네요.
이번 학기가 2학년 2학기였으면 지원 가능한 것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통번역 신청하려는데 4학기 수료 이상이네요.
이번 학기가 2학년 2학기였으면 지원 가능한 것 맞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당부서에 전화 해보는게 제일 빠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