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움에 대한 고찰
글쓴이
- 2014.12.19. 00:16
- 1122
문뜩 샤워하다가 더러운게 뭘까에 대해 생각해봤어요. 옷에 묻는다는게 더 더러운걸까 펜을 잡는게 더러운걸까. 핸드폰 만지는게 제일 더러운걸수도 있고.. 샤워기도 원래 정기적으로 갈아줘야지 안그러면 샤워기속이 더러워진다고 하데요. 수건도 공중에 말려두면 먼지가득쌓이고..
깨끗하다고 생각한것이 아닐수도 있는게 많은것같아요. 철학과나 자연대생 생각도 궁금하네요ㅎㅎ
깨끗하다고 생각한것이 아닐수도 있는게 많은것같아요. 철학과나 자연대생 생각도 궁금하네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물건이 눈감으면 없고 눈뜨면 있는데 그건 있는거임 없는거임?
2
0
고상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달맞이꽃
ㅋㅋㅋㅋㅋ 이분 비유가 돌직구
0
0
촉박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달맞이꽃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
0
0
외로운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달맞이꽃
관측자의 존재 여부에따라 파동함수가 수축된다
0
0
따듯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