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열람
글쓴이
- 2014.12.19. 09:43
- 1971
2학기 성적언제 나오나요?
학교 수첩보니까 담주월요일부터 성적입력이던대 그럼 우리는 다담주부터 볼 수 있는 거에요?^-^?
(오 닉네임 맘에 드네요ㅋㅋㅋ)
학교 수첩보니까 담주월요일부터 성적입력이던대 그럼 우리는 다담주부터 볼 수 있는 거에요?^-^?
(오 닉네임 맘에 드네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