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신청 질문 드립니다!
글쓴이
- 2014.12.19. 11:26
- 1296
부산대 학생지원시스템 홈페이지에는 12월 중순에 공지를 해서 신청기간을 가르쳐준다던데
그 12월 중순이 구체적으로 몇일이고 어디서 공지를 볼수있는지 잘모르겠습니다...
혹시나 복수전공 신청하신분들 어떻게 하셨는지 가르쳐 주실수 있으신가요?
그리고 복수전공 신청하면 언제 합격자 발표나는지도 가르쳐 주실수 있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