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립버전
글쓴이
- 2014.12.19. 14:50
- 2096
안녕하세요 ㅎㅎ 시험 끝나고 잉여롭게 보내고 있는데..
피씨방 다니면서 엄마한테 용돈 받아써버리기도 미안하고..
어떻게 하면 구할 수 있을까요? ㅎㅎ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뜨는 거는 악성코드 바이러스 덩어리라고 해서
이렇게 질문드려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www.fishbattle.net 가시면 토렌트버전으로 있을걸요 ㅋㅋ
0
1
바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잘못깔다가는 ㅋㅋㅋ 인터넷 툴바 겹겹이 깔려요 ㅋㅋ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0
0
귀여운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이러스 없는것도 많은데요;; 저도 시험 끝나고 받았는데 노잼이라 그냥 안하고 있음
검색창에 스타 1.16.1 간편설치기 이런 식으로 쳐서 다운 ㄱ
검색창에 스타 1.16.1 간편설치기 이런 식으로 쳐서 다운 ㄱ
0
0
절묘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끽해야 브루두워까지 3만정도면 살건데 거지인가...
0
0
배고픈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별꽃
ㅋㅋㅋ 말씀이 좀 지나치시네요 ㅋㅋ 아무리 익명이라도.. 키보드워리어 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별꽃
그럼 연말인데 거지한테 좀 베푸셈
0
0
무심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말똥비름
그니깐요ㅎㅎ 이제 졸업하는 마당에 스타 한 판 해보려다가 거지소리 다듣네요..ㅎㅎ 아마 저보다 나이도 어리실 거 같은데 컴퓨터 앞이라고 손가락 너무 놀리는 사람 많은 듯.. 이래서 부산대 수준이 떨어진다는 글이 계속 올라오나 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제 졸업하고 엄마한테 용돈받는 처지인거 보면 나이는 내가 더 많을거 같은데?
ㅋㅋ 그게 아니라 정품도 엄청 싸게 팔리는데 굳이 다운받아하려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그랬수다
ㅋㅋ 그게 아니라 정품도 엄청 싸게 팔리는데 굳이 다운받아하려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그랬수다
0
0
배고픈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별꽃
이리저리 시비걸고 다니지 마슈.. 사람 왜그러슈
0
0
짜릿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향유
베이비슈
0
0
이상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