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현장모니터링?
글쓴이
- 2014.12.19. 15:37
- 1024
다문화멘토링이에요ㅜ
전화오셔서 수업 언제하는지 물어보시고 다음주쯤에 오신다는데...
뭔가... 부족한게있어서 오시는건가요?
또 현장모니터링 오시면 대놓고? 보시는건가요?
어색해서 되던수업도안되려나요.......
멘토링하는 과정을 보신다는데 멘티도 어색해할것같고 걱정이네요ㅠ.
시간은 어느정도 보고가시나요?? 현장 모니터링 경험있으신분들 도와주세요ㅠ.ㅠ
전화오셔서 수업 언제하는지 물어보시고 다음주쯤에 오신다는데...
뭔가... 부족한게있어서 오시는건가요?
또 현장모니터링 오시면 대놓고? 보시는건가요?
어색해서 되던수업도안되려나요.......
멘토링하는 과정을 보신다는데 멘티도 어색해할것같고 걱정이네요ㅠ.
시간은 어느정도 보고가시나요?? 현장 모니터링 경험있으신분들 도와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걍 와서 잠시보고 가요 다른학교도 다돌아야되서
0
0
깨끗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해서 그런거아니고 원래 하는거랍니다 ㅎㅎ
0
0
깨끗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하늘나리
뭔가 부족했는지 걱정이 많았는데 마음이 한결 편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