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글쓴이
- 2014.12.19. 18:56
- 693
토익스터디같은거 지금 하시거나 방학 때 하실분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보통보면 원래 스터디로 시작해서 친목모임으로 바뀌는걸 많이 봐서 만약에 한다면 순수 스터디모임으로 하고 싶음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스터디같은거 지금 하시거나 방학 때 하실분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보통보면 원래 스터디로 시작해서 친목모임으로 바뀌는걸 많이 봐서 만약에 한다면 순수 스터디모임으로 하고 싶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