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데이비드한 수업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12.19. 21:56
- 1746
이번 겨울방학때 수업들으려고하는데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교차수강은 그 분반이 마감 안됬을때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욤
방학때 오전분반은 주로 다 마감되나요ㅠ?
인텐시브 실전 or 기본 750점대 목표 분반 둘다요
그리고 스터디는 꼭 의무로 해야하는거아니죠? YBM학원 안에 자습할수있는공간 있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감나무
자습공간은 아무때나 가서 사용해도 되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근데자리없을수도
0
0
냉정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 부럽다
0
0
개구쟁이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불함
0
0
까다로운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밀글입니다.]
촉박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차 수강은 그냥 가서 들으면 돼요 어차피 분반 풀이라도 학생들이 전부 오진 않으니까요
그리고 스터디는 꼭 하시는걸 추천해요!! 서로 경쟁도 되니까용
그리고 스터디는 꼭 하시는걸 추천해요!! 서로 경쟁도 되니까용
0
0
유별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대추나무
아 넵ㅎㅎ 그 수강증?그런거 검사하지않나요...ㅎㅎ
스터디는 시간이안될거같아서요ㅠ
스터디는 시간이안될거같아서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강증 검사는 안해요 수업 등록만하고 들어가면 상관없어요~ 데이비드한 실전반 단기 목표달성 최고 괜히 선배들이 추천하는게 아니에용
0
0
유별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 의무아니에요
네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