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오차가 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ㅠ
글쓴이
- 2014.12.20. 01:04
- 1479
시계 산지는 4달 정도 되어가고요
폰이랑 시간이 5분정도 차이가 나더라고요...
날짜 바꿀 때 좀 돌아갔나보다 싶어서
다시 폰보고 정확하게 맞췄는데
하루 지나고 다시 보니 오차가 30초정도 나는 것 같네요
오토아니고 쿼츠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시티즌 전파수신 시계가 이래서 좋은데.. 어디꺼 사셨어요?
0
0
서운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달리아
티쏘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쿼츠가 30초 차이나면 갖다버려야죠..
쿼츠는원래일오차라는 개념이없는데.. 오토보다 초당진동수가 100배정도 많아서 일오차 평균이 0.001초정도인걸로알고있습니다.. 30초면 오토기준으로도 크로노미터인증범위 아슬아슬한데요.. 티쏘에 as맡기셔야할득 전 오토사용하는데 일오차 5초내외고 한달내내쓰면 2분정도차이납니다..쿼츠로 5분차이날거같으면 쿼츠쓸이유가없죠.. 물론싼게장점이지만 정확성이 생명인데요
쿼츠는원래일오차라는 개념이없는데.. 오토보다 초당진동수가 100배정도 많아서 일오차 평균이 0.001초정도인걸로알고있습니다.. 30초면 오토기준으로도 크로노미터인증범위 아슬아슬한데요.. 티쏘에 as맡기셔야할득 전 오토사용하는데 일오차 5초내외고 한달내내쓰면 2분정도차이납니다..쿼츠로 5분차이날거같으면 쿼츠쓸이유가없죠.. 물론싼게장점이지만 정확성이 생명인데요
0
0
어설픈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박태기나무
아 그렇군요...
싼게 비지떡이네요
싼게 비지떡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지가 다달아가거나 시계가 쓰레기거나
0
0
수줍은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