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영 신청안해떠요
글쓴이
- 2014.12.20. 11:31
- 1163
내년에어떡하죠 대체성적내려고 전화하니까 계절신청했어야하나보데요?? 담당자없어서 다른분이 받으셨는데 저보고 혼나야겠데여
저 졸업못하나요??ㅠㅠ
저 졸업못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 내년에 대체 하세요
0
0
청결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년에 글영대체하면 됩니다 대신 실영보다 컷이 높아요
0
0
고상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씀처럼 내년부터는 글영 컷으로 대체하셔야 할거에요...
실영1/2 800/820
글영1/2 820/850
실영1/2 800/820
글영1/2 820/850
0
0
냉정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