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예상
글쓴이
- 2014.12.20. 16:04
- 1921
자취게시판에서 직접 만나는거 허용하면 100% 악용하는 사람들 생김
지금까지 자체매칭시도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봤는데 그중엔 딴엔 머리쓴다고 작성기간 좀 지나서 사람들 관심 뜸해졌을때 시간차로 댓글 달면서 자체매칭할라는 사람도 있었고, 다른 게시판 이용해서 자체매칭할려다 걸린 경우도 있었음
또 새벽같이 사람들 많이 이용안할 때 바로바로 댓글 작성했다 지우는 식으로 자체매칭할려다가 걸린 사람들도 봤고 암튼 자체매칭금지하고 있는 지금도 몰래 몰래 계속 자체매칭시도할라는 사람들 넘쳐나는게 현실
이런상황에서 만남을 허용한다면 어떻게 될지는 아마 여러분들이 더 잘 알거라고 생각함
ex) 불금에 치킨한사바리 하실분 모집합니다
지금 남자가 2명있어서 여자분 2명만 모집할께요
XX치킨집이 맛있다는데 거기 한번 가보실래요?
치킨만 먹긴 아무래도 좀 심심하죠? 간단하게 맥주도 하실래요?
날씨가 많이 추운데 제 자취방에서 잠시 쉬었다 가실래요?
자진방아를 돌려라 쿵떡쿵떡
권한이 없습니다.
ㅇㄱㄹㅇ 그래서 전 반대
0
0
태연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지예상합니다
0
0
때리고싶은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개인적으로 허용은 하지 않되 만나고싶은사람들 몰래 지들끼리 만나는것 갠찮타고 생각하는데... 젊을 때 이런것도 해보지 언제 해보겠노
0
0
친숙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여기서 자체매칭을 왜 하는거야? 그렇게 외로우면 차라리 랜챗을 가지
0
0
우아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지예상합니다 22222
0
0
무심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