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에 대한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글쓴이
- 2014.12.20. 18:53
- 1345
2달 간 토익 기초 750+ 목표반 듣고 이번에 토익 750점 받았는데요 ...
800점 후반 목표로 공부하고 싶은데
이제 학원을 안다니니 정신 헤이해지고 ...
다시 학원 다니기는 돈 아깝고 ...
공부 방법 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
다시 학원 다녀야하나요 ? 흑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길 잃은 느낌 ...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혼자못하시면 학원다니시는게 더 낫지않나요? 빡센스케쥴로 돌아가는 강의들으면 수업듣과 복습하고 과제하다보면 하루가 그냥 지나감 ㅋㅋㅋㅋㅋ 대신 그에 비례해서 성적도 쑥쑥 오르니 좋음~
1
0
재수없는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지력만 있으면 혼자 해도 되겠지만 그게 아닐시엔 학원이 낫죠 커리큘럼대로 억지로 따라가기만 하면 어느정도는 올라주니꺼요
0
0
적나라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 강좌로 목표 달성시에 환급해주는거 들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목표잡고하니 돈도 다시 받고 성적도 오르고 괜찮은거 같은데 그만큼 짧게 끝내실 생각으로 덤비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0
0
병걸린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같으시네요
0
0
개구쟁이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