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강의실 수강과목
글쓴이
- 2014.12.20. 20:43
- 1145
열리지가 않네요... 오늘까지 과제제출해야 되는데 답답해 죽겠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맑은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강해서 그런거같은데요ㅋㅋ 혹시 ㄱㅇㄱㅈ수업 ㄱㅎㄴ?ㅋㅋㅋ
0
0
안일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꿀풀
네 ㅋㅋㅋㅋ 올리셧나요
어쩌죠..멜로 보내야할까요 주소도 모르는데;
어쩌죠..멜로 보내야할까요 주소도 모르는데;
0
0
해맑은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교수님께 메일로 다 보냈슴다 ㅋㅋ
0
0
점잖은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과제 3시간남앗는데 계속 안열리네요 이러다 시간내에 제출못하는거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