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 일반선택 !
글쓴이
- 2014.12.20. 21:09
- 1697
교직 과목 이외에 대부분 일반선택으로 수업 들을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편람가서 지난학기들 강의 인원 확인해보시면 알수있지요. 일선수강인원 있으면 그 과목은 일선 들을 수 있는거랍니다.
0
0
바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술심리라는 일선하기 좋은 과목이 있었는데....에구 ㅠㅠ
1
0
유치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국수나무
안교수님ㅠㅠ
0
0
바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업심리도 일선많이해요 사회심리도 ㅜㅜ 안교수님 ㅜㅜ 예심 들을랬는데 ㅜㅜ
1
0
창백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생각엔 처음 들으시는 거라면..
사회나 학습 들으시는걸 추천해요ㅋ
심1~2는 아마 일선 안열어주실듯
사회나 학습 들으시는걸 추천해요ㅋ
심1~2는 아마 일선 안열어주실듯
0
0
꼴찌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천남성
심1 일선으로 들었었는데 열어주는거는 교수님따라 다른듯 해요 ㅋㅋ
완전 랜덤 ㅋㅋ
완전 랜덤 ㅋㅋ
0
0
유치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