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시 장종칠?교수님 정활 분반 시험 얼마동안 치나요?
글쓴이
- 2014.12.21. 01:41
- 884
중간기말 다쳤는데.. 기억이안나네요.. 3시30분에 재시험인데 5시에 진짜 중요한 약속..
시험주어진시간이 60분이었는지 100분 그대로 줬는지 기억이안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기말 다쳤는데.. 기억이안나네요.. 3시30분에 재시험인데 5시에 진짜 중요한 약속..
시험주어진시간이 60분이었는지 100분 그대로 줬는지 기억이안나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