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SW개발병 언제 사라진건가요?
글쓴이
- 2014.12.21. 07:37
- 2352

이번년도 여름때만해도 내용이 존재했었던것같은데 오늘 주석 링크에 클릭을 해 봐도 없는 페이지라고 글이 나오네요.
직접 병무청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거나 찾아봐도 예전에 있던 내용이 존재하지 않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방구쟁이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가락지나물
완전히 사라진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 컴공이라 저걸로 가려했는데 없어져서 걍 운전병으로 갔네요
0
0
힘쎈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메꽃
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체계 운용병? 이 전산병인데 s/w병 가지마시고 전산병 오세요 ^^
0
0
촉박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하늘말나리
그건 어떤건가요? 자세히 알려주실수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전산병 가지마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간부들 개인컴퓨터 포멧 부탁부터 부대내에 컴퓨터 안되면 껐다 키면 90퍼는 해결될 문젠데 무조건 전산병 찾는 사람 많고..보안감사오면 또 힘들고 그래요..전산병 비추
간부들 개인컴퓨터 포멧 부탁부터 부대내에 컴퓨터 안되면 껐다 키면 90퍼는 해결될 문젠데 무조건 전산병 찾는 사람 많고..보안감사오면 또 힘들고 그래요..전산병 비추
0
0
서운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개별꽃
아.. 현실을 말해주셨네;; 왜냐면 제가 지금 일병1호봉인데 죽어나가고 있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배우는게 엄청많아요 전 컴공에서 간거라서 원래 프로그래밍 할줄알다보니
HTML 책펼치고 만지작만지작
선임도 컴공이라 그런지 리눅스로 서버 만지고 SQL 실무능력도 얻고
필요하면 포토샾도 한번씩 사진 수정때문에 한다고 배우기도하고
서버 만진다고 스위치랑 라우터 만지는데 전 이게 엄청난 실무경험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컴공인데 여기와서 TCP/IP,스위치,라우터 이딴 개념 배운건 함정;)
0
0
촉박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년에는 모집 계획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