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1놋열 키보드마우스 금지 스티커부착어때요
글쓴이
- 2014.12.21. 18:22
- 1281
너무 많이 써요
계속 말하기도 입아픔
도리어 인증받고앉았는데
뭐가문제되냐며 뭐라그럼
모르는 사람들도 많은거 같은데
책상위에 스티커 부착 해놓으면 잘보이고
덜할것같습니다
도자위에 건의하고싶네요
계속 말하기도 입아픔
도리어 인증받고앉았는데
뭐가문제되냐며 뭐라그럼
모르는 사람들도 많은거 같은데
책상위에 스티커 부착 해놓으면 잘보이고
덜할것같습니다
도자위에 건의하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 짜증인 건 무슨 공지를 붙여놔도 안 지키는 사람들은 꼭 무시하더라고요....
0
0
푸짐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착되어있어요
0
0
머리나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찾아보니 6인용책상 한가운데에 엄청작은사이즈로 하나붙어있네요ㅠ
여러항목 중 하나로되있고 문서작업은 2열람실로 이렇게만되어있는데 전혀 부착효과가없는듯.. 1놋열 다닌지 몇개월짼데 첨봄..
여러항목 중 하나로되있고 문서작업은 2열람실로 이렇게만되어있는데 전혀 부착효과가없는듯.. 1놋열 다닌지 몇개월짼데 첨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증받고앉앗다니 무슨말이죠?? 배정받앗단말인가... ㅋㅋㅋ
0
0
조용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하루에 3~4번까지 키보드, 마우스로 말해본적 있어요ㅠㅠㅠ 그게 곳곳에 마우스,키보드 금지 붙어있어도 사각지대가 있어 안보이는 곳도 있더라구요ㅠㅠ 그거때문에 스트레스라 요즘 인강볼 일 없음 다른 열람실 찾게 되네요
0
0
나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게을러서 1놋열 쓰지는않는데요..
아니 근데 진짜 이해할 수 없는건 왜 노트북열람실에서 키보드 마우스를 못쓰게하냐는거임..
그렇게 조용조용 이용할 목적으로 만든거면 충전기열람실이라고 하지그냥ㅡㅡ
아니 근데 진짜 이해할 수 없는건 왜 노트북열람실에서 키보드 마우스를 못쓰게하냐는거임..
그렇게 조용조용 이용할 목적으로 만든거면 충전기열람실이라고 하지그냥ㅡㅡ
1
1
화려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댓잎현호색
2놋열가심 쓰실수잇습니다 1놋열은 인강 듣는다고 그런거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