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12.21. 19:33
- 719
.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내일부터 비면 제가 들어가서 1달 정도 살고 싶은데 카톡 아이디 좀 여쭤봐도 될까요?
0
0
화려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고삼
아뇨. 저도 계절학기 들어서;; 계절 끝나고 남은 한달간 양도하려고 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부동산 게시판에 한번 올려보세요
0
0
화려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고삼
양도받겠단 사람은 있는데, 제가 얼마에 빌려줄지 결정을 못해서요. ㅜㅜ
얼마 받아야 할까요?
얼마 받아야 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무래도 짐도 놔두고 가는거고, 단기니까 월세 10~15만원 정도는
까줘야 되지 않을까 싶어요. 서로 이득이니까요~
까줘야 되지 않을까 싶어요. 서로 이득이니까요~
0
0
화려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