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데 kt로 요금제 변경 가능할까요?
글쓴이
- 2014.12.21. 19:45
- 1059
제 폰이 아이폰5이고 sk69?67?요금제 2년 동안사용했는데(호갱이에요ㅠㅠ)
12월에 약정끝나서 요금제를 많이 줄이려해요 그런데 sk요금제말고 kt요금제로바꿀수도 있나요?
sk통신사에 취소하고 그냥 폰만가지고 kt요금제 가입할수 있을까요?
12월에 약정끝나서 요금제를 많이 줄이려해요 그런데 sk요금제말고 kt요금제로바꿀수도 있나요?
sk통신사에 취소하고 그냥 폰만가지고 kt요금제 가입할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끌려다니는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참취
네!감사합니다!!굿밤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T에서 해지하고 공기계 가지고 KT에서 개통하시면 될 듯 하네요
0
0
찬란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고추
네 감사합니다! 굿밤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올레고객센터로 확답 받으시고 후다닥 처리하실라믄 동래전화국(올레) 가셔서 하면 바로 해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