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로 전과해보신분
- 2014.12.21. 20:01
- 2742
행정학과로 전과하고싶은데...
인문대 사회대 소속은 아니구요...
행정학과 전공 듣고
뭐 그런거는 알아봤는데...
행정학과 수업을 학점..
어느정도 받아놔야 할까요..?ㅠ
그냥 지금 제 과에서는
4점 넘는데...
역시 4점 넘어야 되겠죠?
한 4.2 4.3...?
혹시 행정학과로 전과하신 분 계시나요...
어느정도 해야 될까요?ㅠ
그리고 가면...
타과에서 와서 아는사람 없어서
학교 생활이 힘들죠?
정보습득, 족보 같은 면에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생활이 힘들죠?
정보습득, 족보 같은 면에서...ㅜㅜ?
본인이 이미 알고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긴 알면서도 고민은 되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하실거면 더더욱 전과하실 필요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1학년인데 행정으로전과하고싶어서부전공들을까생각했었는데 잘알지못하는게많아서요즘고민이이만저만이아니거든요ㅜㅜ
그냥공감되는분뵈니반갑네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래도 걱정하고 있었는데 아싸 될까봐 ㅜㅜ
부전공 하실거에요? 내년에 하시면 만날 수도 있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저는 저희 과를 좋아하지만, 학점부분은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일같지 않아 몇자 적었어요 ㅎㅎ 도움되셨길 바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