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계절학기 시작하는거 맞죠???????? 글쓴이 2014.12.21. 22:16 1089 2 학교갔는데 강의실 문 닫혀있고 그런거 아니겠죠??? 처음이라서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해맑은 램스이어 14.12.21. 22:17 시작 맞아요~ 0 0 해맑은 램스이어 댓글 내용 복사 시작 맞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맑은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2.21. 22:29 해맑은 램스이어 ㄳㄳ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ㄳㄳ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