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위내시경
글쓴이
- 2014.12.21. 23:35
- 2913
부산에 위내시경 잘하는 병원 혹시 아는곳 있으신가요?? 부모님 부산오신김에 해드리려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안 좋아서 동래역 바로 앞에 속편한 내과 갔어요. 사람도 많고 의사도 많고.. 괜찮던데요
1
0
멋진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꼬리조팝나무
감사합니다!! 예약을 못해서ㅜ 바로 가능한지 모르겠어요... 알아봐야겠어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처음 가는거면 예약안된다고하네요. 아침부터가도 사람 많으니 빨리 가세요ㅎㅎ 저는 수면하러갔는데 9시반부터 3시간 기다렸다는...금욜이지만
0
0
멋진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꼬리조팝나무
아..그렇군요ㅠㅠ 9시에 바로 가봐야겠어요!! 좋은 연말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효자시네요. 그쪽도요:)
0
0
멋진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꼬리조팝나무
거기 괜찮던가요?
내시경은 큰 병원 가라는 말이 있어서...
내시경은 큰 병원 가라는 말이 있어서...
0
0
고상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복분자딸기
엄청커요ㅋㅋ
0
0
멋진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꼬리조팝나무
우왓 그랬군욥~
0
0
고상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