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2월강의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12.22. 00:32
- 1204
보통 월~금 수업이 주 20회던데
2월은 설날있고그래서 20번안되던데
이런경우는 어떠케 진행이 되나요?
그리고 1 2 월 동시등록이 잇어서 2월강의가 빨리마감될수잇다는데 맞나요?ㅜ
조성민/데이비드 선생님이용
2월은 설날있고그래서 20번안되던데
이런경우는 어떠케 진행이 되나요?
그리고 1 2 월 동시등록이 잇어서 2월강의가 빨리마감될수잇다는데 맞나요?ㅜ
조성민/데이비드 선생님이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번 12월 강의도 토익시험이 21일로, 빠른 관계로 그렇게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