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보드수업 글쓴이 2014.12.22. 12:59 878 1 보드 수업들으면 다른과목 아무것도 못듣나요? 3박4일이라고 들었는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친 환삼덩굴 14.12.22. 13:04 스과 학사에 말하면 출석인정서 주는걸로 아는데 그 다른과목 교수님이 받아줘야 가능한 걸로 알고있어요~. 0 0 다친 환삼덩굴 댓글 내용 복사 스과 학사에 말하면 출석인정서 주는걸로 아는데 그 다른과목 교수님이 받아줘야 가능한 걸로 알고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