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재시험쳐보신분...
글쓴이
- 2014.12.22. 15:18
- 1148
포토샵 수업인데 재시험이네요...
사학년인데.. 졸업해야되는데 ... ㅠㅠㅠ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했는데도 재시험이네요.... 전 왜이렇게 무능력할까요 ㅠㅠ
재시험 어렵게나오나요?... ㅠㅠㅠ
시험 쳤던거 그대로 나오지는 않지요?
ㅠㅠㅠㅠ 자신감 폭풍 하락하네요...
보통 패스해주려고 하신다는데
저는 그 노력에도 미치지 못했나봐요
ㅠㅠㅜㅜㅠ....
재시험 난이도 어느정도에요? ㅠㅠ
사학년인데.. 졸업해야되는데 ... ㅠㅠㅠ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했는데도 재시험이네요.... 전 왜이렇게 무능력할까요 ㅠㅠ
재시험 어렵게나오나요?... ㅠㅠㅠ
시험 쳤던거 그대로 나오지는 않지요?
ㅠㅠㅠㅠ 자신감 폭풍 하락하네요...
보통 패스해주려고 하신다는데
저는 그 노력에도 미치지 못했나봐요
ㅠㅠㅜㅜㅠ....
재시험 난이도 어느정도에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포토샵이랑 동영상 재시험이에요 하...ㅠㅠ 난이도가 어려워서 패스시켜주실줄알았는대
패스되신분들도 40명중 10명밖에안되던대 ... 정말 제 닉네임 마저 불쌍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