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욱교수님실컴 c언어들으신분!!
글쓴이
- 2014.12.23. 00:01
- 2134
제가 중간기말 합쳐서 70점만점에 40.xx 정도되는데 합격할수있을까요..
100점만점에 출석 과제 기말과제비율이 30 입니다
100점만점에 출석 과제 기말과제비율이 30 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문교수 노답
0
0
특이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입니다
0
0
머리나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알 노답
4년동안 그런수업 처음이요
4년동안 그런수업 처음이요
0
0
피로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무화과나무
진짜심하긴해요 인터넷강의듣느라 디스크가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