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아파서 소화가 안되요
글쓴이
- 2014.12.23. 11:08
- 1339
똥싸고 까스명수먹어도 계속 배아파요
힘도없고 치료법좀 ㅜ
힘도없고 치료법좀 ㅜ
권한이 없습니다.
유산균 알약,사과,고구마,밥먹을때 꼭꼭십어먹기
0
0
꾸준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가서 약처방받아서 먹는 게 효과가 젤 좋아요.
0
0
나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료법은 일개 대학생들보다 의사가 더 잘 알것같은데요
0
0
과감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지압 해보세요 볼펜으로 꾹꾹 발바닥 누르고 발가락도 누르고 꾹꾹 쌔게 꾹꾹
0
0
서운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