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국제무역론 하.....

글쓴이
  • 2014.12.24. 01:59
  • 2099
홍교수님 수업 듣고있는 전공생입니다ㅜㅜ 이 과목 첫 수강인데 미치겠네요 정말..
오늘 가장 쉽다는 비교우위 했는데도 절반이상 못알아먹었는데.... 다들 대답도잘하시고 저만 어려워하는거같아요ㅠ

수강취소하는게 답일까요... 걍 참고 들을까요ㅜㅜ으앙 고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무례한 산오이풀 14.12.24. 07:46
아뇨 계절학기로 얼른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ㅜㅜ 저는 학기때하다 너무어려워서 더블류띄웠는데 끝나고나니 다들 어려웠다고하더라고요 어짜피해야되니 홧팅합시다 ㅎㅎ
1 0
우수한 굴참나무 14.12.24. 08:02
대답한 학생입니다
저도어려워요 ㅎㅎ....
1 0
깨끗한 미국쑥부쟁이 14.12.24. 09:20
계절이훨쉽고잘가르처주십니다
참고들으시면 최소 비쁠은받으실듯요
유경험자입니다
1 0
큰 돌가시나무 14.12.24. 09:33
홍ㅎㅈ교수님 좋아요 누구나 다 어려워해요 근데 막상 시험치면 비쁠이상은 받으실거에요 단 열심히 한다는 전제하에..
1 0
돈많은 하와이무궁화 14.12.24. 10:15
안영철교수님 수업이 더 헬입니다... 열심히 하시면 충분히 좋은 학점 받으실수 있어요 홧팅
2 0
다부진 금붓꽃 14.12.24. 10:18
위엣분들 다 어렵다고 하셔서 이 댓글달면 이상할 것 같긴한데 저는 그렇게 안어렵던데요;;
수업 들을 때 좀 헷갈린 적은 있는데 도서관가서 공부 좀 하면 거의 다 이해되던데... 스스로 공부 좀 더 하셔야 될 것 같아요. 아니면 최소한 교수님이 수업 끝날 때 "~부분은 꼭 먼저 읽어와라" 하시는 부분 있을텐데 그거는 꼭 읽어가시구요.
어렵다어렵다 생각하면 더 어려우니까 쉽다고 생각하시길 ㅎㅎ
그리고 대답하는 사람들은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중간고사 끝나고 분반 점수 올려주시는데 의외로 점수 안좋아요 ㅎㅎ 화이팅하세요
1 0
잉여 송장풀 14.12.24. 10:25
공부한다는 가정하에 버티세요ㅋ 홍교수님 쉽게 가르쳐주는겁니다 공부하면 비쁠은 나옵니다 책 읽고정리하세요
1 0
부자 나도송이풀 14.12.24. 10:45
안영철 교수 수업 들을빠에는 홍교수님이 나은거 같아요
1 0
겸손한 금목서 14.12.24. 11:45
홍혜정교수님 수업 중간이후에 사람 3분의 1 이상 빠져요
좀만 참고 견디면 비쁠은 땀
1 0
글쓴이 글쓴이 14.12.24. 12:09
다들 감사합니다!! 계절학기동안만이라도 연도 죽순이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당ㅜㅜ
0 0
부자 나도송이풀 15.06.15. 04:39
글쓴이
6개월 전인데 수업은 끝까지 잘 들으셨나요...
계절 들으실때 팀플 있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5. 13:55
부자 나도송이풀
수업 끝까지 들었구요 팀플 없었고 과제 없었습니다ㅎㅎ
0 0
부자 나도송이풀 15.06.16. 17:03
글쓴이
잘 마치셨나 보네요ㅎㅎ이 교수님 팀플하고 과제같이 쓸때없는거 시키는줄 알았는데..
저번에는 없었군요..제발 이번에도 없기를!!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6. 20:24
부자 나도송이풀
아마 없을거에요ㅋㅋ저 시험 엄청 못쳤는데 나간 사람들이 워낙 많아 생각했던 것보단 잘 나왔습니다ㅎ
0 0
부자 나도송이풀 15.06.17. 00:03
글쓴이
다행이네요!!저 빼고 다 나갔으면 좋겠어요ㅋㅋ교수님 수업은 어때요??하루에 양도 많을꺼 같은데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6.17. 02:17
부자 나도송이풀
똑부러지게 잘해주시고..제기준엔 좀 말이 빨랐던것 같아요ㅎㅎ 질문 하면 엄청 잘 받아주시는데 꼭 질문 많이 하시길~!
0 0
부자 나도송이풀 15.07.01. 19:23
글쓴이
수업 들어보니 그런거 같네요ㅋㅋ내일 시험인데 역시 어렵긴 어렵지만요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