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국제무역론 하.....
글쓴이
- 2014.12.24. 01:59
- 2099
홍교수님 수업 듣고있는 전공생입니다ㅜㅜ 이 과목 첫 수강인데 미치겠네요 정말..
오늘 가장 쉽다는 비교우위 했는데도 절반이상 못알아먹었는데.... 다들 대답도잘하시고 저만 어려워하는거같아요ㅠ
수강취소하는게 답일까요... 걍 참고 들을까요ㅜㅜ으앙 고민되네요
오늘 가장 쉽다는 비교우위 했는데도 절반이상 못알아먹었는데.... 다들 대답도잘하시고 저만 어려워하는거같아요ㅠ
수강취소하는게 답일까요... 걍 참고 들을까요ㅜㅜ으앙 고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계절학기로 얼른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ㅜㅜ 저는 학기때하다 너무어려워서 더블류띄웠는데 끝나고나니 다들 어려웠다고하더라고요 어짜피해야되니 홧팅합시다 ㅎㅎ
1
0
무례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답한 학생입니다
저도어려워요 ㅎㅎ....
저도어려워요 ㅎㅎ....
1
0
우수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이훨쉽고잘가르처주십니다
참고들으시면 최소 비쁠은받으실듯요
유경험자입니다
참고들으시면 최소 비쁠은받으실듯요
유경험자입니다
1
0
깨끗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ㅎㅈ교수님 좋아요 누구나 다 어려워해요 근데 막상 시험치면 비쁠이상은 받으실거에요 단 열심히 한다는 전제하에..
1
0
큰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영철교수님 수업이 더 헬입니다... 열심히 하시면 충분히 좋은 학점 받으실수 있어요 홧팅
2
0
돈많은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엣분들 다 어렵다고 하셔서 이 댓글달면 이상할 것 같긴한데 저는 그렇게 안어렵던데요;;
수업 들을 때 좀 헷갈린 적은 있는데 도서관가서 공부 좀 하면 거의 다 이해되던데... 스스로 공부 좀 더 하셔야 될 것 같아요. 아니면 최소한 교수님이 수업 끝날 때 "~부분은 꼭 먼저 읽어와라" 하시는 부분 있을텐데 그거는 꼭 읽어가시구요.
어렵다어렵다 생각하면 더 어려우니까 쉽다고 생각하시길 ㅎㅎ
그리고 대답하는 사람들은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중간고사 끝나고 분반 점수 올려주시는데 의외로 점수 안좋아요 ㅎㅎ 화이팅하세요
수업 들을 때 좀 헷갈린 적은 있는데 도서관가서 공부 좀 하면 거의 다 이해되던데... 스스로 공부 좀 더 하셔야 될 것 같아요. 아니면 최소한 교수님이 수업 끝날 때 "~부분은 꼭 먼저 읽어와라" 하시는 부분 있을텐데 그거는 꼭 읽어가시구요.
어렵다어렵다 생각하면 더 어려우니까 쉽다고 생각하시길 ㅎㅎ
그리고 대답하는 사람들은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중간고사 끝나고 분반 점수 올려주시는데 의외로 점수 안좋아요 ㅎㅎ 화이팅하세요
1
0
다부진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한다는 가정하에 버티세요ㅋ 홍교수님 쉽게 가르쳐주는겁니다 공부하면 비쁠은 나옵니다 책 읽고정리하세요
1
0
잉여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영철 교수 수업 들을빠에는 홍교수님이 나은거 같아요
1
0
부자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혜정교수님 수업 중간이후에 사람 3분의 1 이상 빠져요
좀만 참고 견디면 비쁠은 땀
좀만 참고 견디면 비쁠은 땀
1
0
겸손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계절학기동안만이라도 연도 죽순이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당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6개월 전인데 수업은 끝까지 잘 들으셨나요...
계절 들으실때 팀플 있었어요???
계절 들으실때 팀플 있었어요???
0
0
부자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나도송이풀
수업 끝까지 들었구요 팀플 없었고 과제 없었습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잘 마치셨나 보네요ㅎㅎ이 교수님 팀플하고 과제같이 쓸때없는거 시키는줄 알았는데..
저번에는 없었군요..제발 이번에도 없기를!!
저번에는 없었군요..제발 이번에도 없기를!!
0
0
부자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나도송이풀
아마 없을거에요ㅋㅋ저 시험 엄청 못쳤는데 나간 사람들이 워낙 많아 생각했던 것보단 잘 나왔습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행이네요!!저 빼고 다 나갔으면 좋겠어요ㅋㅋ교수님 수업은 어때요??하루에 양도 많을꺼 같은데ㅠ
0
0
부자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나도송이풀
똑부러지게 잘해주시고..제기준엔 좀 말이 빨랐던것 같아요ㅎㅎ 질문 하면 엄청 잘 받아주시는데 꼭 질문 많이 하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업 들어보니 그런거 같네요ㅋㅋ내일 시험인데 역시 어렵긴 어렵지만요ㅎㅎ
0
0
부자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