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근로신청
글쓴이
- 2014.12.24. 10:57
- 987
혹시 시청에서 근로하시는 분들.. 따로 연락 온거있나요??
시간과요일을 말안해주신것같아서 답답하내요 ㅠㅠ
시간과요일을 말안해주신것같아서 답답하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따로 전화는 안왔구요 1월 5일에 9시 30분까지 시청오라고 문자는 받았어요! 아마 그때 시청 근로이신 분들 전부 부서배치 받을거같애요
0
0
아픈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죄송한데 ㅠ.ㅠ 집중근로도 장학재단에서 신청하는건가요?아니면 개별로 찾아서 신청하는 건가요?..
0
0
치밀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재단에서신청하는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