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정책론... 답답..
- 2014.12.24. 11:57
- 2314
명색이 3학년 과목인데 수업내용은 이게 뭔 1학년 수업인가 싶을 정도고
교수님이 설명도 못하고 쉬운걸 복잡하게 설명하고 말투는 느긋하고 했던말 또하고 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시경제만조금해도 멘붕하는 전공생위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부터 가르치십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 모른다 상태에서 가르치시는분과 다 안다고 생각하는 분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역정책론은 그나마 숨쉴수 있는과목인데요
무역정책부분 책을 봐도 알겠지만 무역정책론이라는 과목 자체가 어려운 과목이 아닌데 수업내용이 1학년이니 3학년이니 하는건 정책론을 어렵게 가르쳐야 한다 이건가요?
또한 정책론을 오래전에 들어서 요즘은 잘 모르겠지만 정책론에서 나오는 미시에 멘붕할 정도면 국제무역론이나 국제금융경제론 가서는 까무러칠텐데...약간의 미시에 멘붕하는 사람들은 거의 못봤거든요..
국제무역론과 국제금융경제론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괜찮은과목인데...심기은 교수님도 노철화 교수님과 더불어서 좋은교수님이고요..님 무슨과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