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과목 수강취소하면 이전성적 남나요?
글쓴이
- 2014.12.24. 16:41
- 1126
재수강하는 과목 수강취소 하면 예전에 들었던 성적은 그대로 남겠죠?
당연한거긴 한데 혹시나 성적 사라져서 졸업 못할까봐 질문합니다.
당연한거긴 한데 혹시나 성적 사라져서 졸업 못할까봐 질문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