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는 교수님도...
글쓴이
- 2014.12.24. 18:39
- 2027
나중에 성적나오면 성적이
왜 그런지 확인할 권리가 있는거 아닌가요?
상향 해줄 생각없고 무조건 직접 찾아와야하며 만약 다시 봤을때 아무 이상이 없으면 불이익이 있다고 하는데
이게 학생의 권리인지 교수의 권리인지
모르겠네요...
정교수님도 아니고..참
제가
유난떠는건지...
왜 그런지 확인할 권리가 있는거 아닌가요?
상향 해줄 생각없고 무조건 직접 찾아와야하며 만약 다시 봤을때 아무 이상이 없으면 불이익이 있다고 하는데
이게 학생의 권리인지 교수의 권리인지
모르겠네요...
정교수님도 아니고..참
제가
유난떠는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허약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생회에 문의해보시는건 어떠세요?
0
0
허약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무관리 ㄱㅅㅎ 교수님?
0
0
재미있는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당장은 불합리하겠지만.. 그정도 강조하는 교수님께 이의를 걸어봤자.. 남는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타당한 성적이면 그냥 이해하고 넘어가시는게... 편한길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부당한 정도면 교수님과는 마찰이 없게.. 선 성적수정 하시고..
그 뒤에 이의를 제기하시는게 글쓴이님을 위한 길일 수도 있겠네요... 안타깝지만.. 힘내세요..
하지만 너무 부당한 정도면 교수님과는 마찰이 없게.. 선 성적수정 하시고..
그 뒤에 이의를 제기하시는게 글쓴이님을 위한 길일 수도 있겠네요... 안타깝지만.. 힘내세요..
0
0
청렴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이상없을때 불이익이라니... 저는 저번에 성적나오고 약간 의문들어서 최대한 공손하게 기말이랑 중간 성적물어보다가 이렇게 물어볼시간에 딴공부나하라면서 학생의 자세가 아니라고 혼쭐났어요ㅠㅠ 시험을 치렀으면 결과를 알수있는게 학생의 권리가 아닌가 싶어요!
0
0
아픈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 문제 어디다가 문의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