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면접 탈락하면 멘탈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4.12.24. 21:05
- 3900
붕괴되나요?
아니면 가루되어 흩날리듯 아스라이 정신이 이탈하게되나요?
진짜 최종면접 탈락하면 기분엄청 나쁠 거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따듯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회사 연봉이 아른거림
0
0
피로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그런갑다 함
나랑안맞는갑다 함
그게끝임 별거없어요
나랑안맞는갑다 함
그게끝임 별거없어요
0
0
친근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면접 떨어지면 그게 아른 아른 거리던데...
올해는 최종까지 못가봤지만.. 아른 아른 거릴듯.. 진짜 ㅠㅠ
올해는 최종까지 못가봤지만.. 아른 아른 거릴듯.. 진짜 ㅠㅠ
0
0
날씬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일, 길면 1주일
채용공고 뜰때 한번 더
채용공고 뜰때 한번 더
0
0
힘쎈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회사 제품은 다신 안쓰겠다 다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날씬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붙는 사람이 있으면 떨어지는 사람도 있으니 그러려니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