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북문 피자스쿨쪽?
글쓴이
- 2014.12.25. 00:06
- 1953
이상한 여자가 쵸콜렛팔려고 하더니
카카오톡 아이디받아가네요
신천지? 그런종류인가
카카오톡 아이디받아가네요
신천지? 그런종류인가
권한이 없습니다.
그린라이트
0
0
멍청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쉽싸리
너무 가식적(영업용?) 미소짓던데 . . . 본사람없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베초콜릿? 얼마전에 구서동에서 장전역으로 걷고 있는데 어떤 여자가 인터넷으로 팔거라며 하나 먹어보고 소감 말해달라던데
0
0
운좋은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백선
아하 저도 그런말했던것 같아요
쵸콜렛에 이상한약타고. . . 신천지 홍보하는건 없었나요?
쵸콜렛에 이상한약타고. . . 신천지 홍보하는건 없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 날 친구들이랑 망년회하고 걸어가던 중 이었는데
크게 이상한 건 없었어요 1000원에 하나 사먹고
이런건 좋고 저런건 별론 것 같다고 하니 경청하더라구요
신천지 홍보 같은 건 없었구요
다만 '인터넷상으로 팔기 시작하면 문자 같은거 보내드려도 될까요?'라고 말하길래 속으로 번호 가져가겠구나 싶었는데 마침 횡단보도 파란불 켜져 간다하니 그냥 보내주더라구요
크게 이상한 건 없었어요 1000원에 하나 사먹고
이런건 좋고 저런건 별론 것 같다고 하니 경청하더라구요
신천지 홍보 같은 건 없었구요
다만 '인터넷상으로 팔기 시작하면 문자 같은거 보내드려도 될까요?'라고 말하길래 속으로 번호 가져가겠구나 싶었는데 마침 횡단보도 파란불 켜져 간다하니 그냥 보내주더라구요
0
0
운좋은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 때 당시 망년회하고 가는 길이라고 말해서 제가 약간 술 취한 것도 알테고 지하철 막차타고 내린거라 주변에 사람들도 딱히 없었어요 무엇보다 신천지 같은 거 2명이서 한 조로 잘 다니던데 그 분 혼자였고... 그 분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신천지 같은 거라고 생각 못 했어요
0
0
운좋은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혼자 너무 진지한 게 댓글 단 것 같은데ㅋㅋ 암튼 전 직접 초콜릿 하나 사먹고 아무 일 없이 잘 걸어갔습니다 ㅋㅋ 열심히 창업하시려는 분이구나하고 ㅋㅋ
0
0
운좋은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백선
아하. .!!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