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할때
글쓴이
- 2014.12.25. 02:50
- 1665
전과할과의 필수과목 듣는걸 6학점 들어야하는게 교양으로 들어야하는겅가요?
그럼 교양3학점 남았으면.....어째야하나요ㅠㅠ
그럼 교양3학점 남았으면.....어째야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인데요
0
0
활달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전공인데.
0
0
절묘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할 과의 전공
즉 님에게는 일반선택입니다
즉 님에게는 일반선택입니다
0
0
황송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