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청약저축 혹시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12.25. 20:25
- 1125
궁금한게 있는데요. 왜 저축을 하면 아파트 입주권을 주는 거죠?
제 생각은 나라의 투자금에 기여했다는 그런 개념인건가요?
이제 청약 저축 하나 만들려고 하는데
저축이랑 아파트 입주권이 무슨 상관이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잘은 모르지만... 우선순위에 무주택자나 그런조건에해당하는 사람에게 우선권을 주는데.. 돈도 준비안대잇고 그런데 우선권만줄수업으니까 300만원인가 암튼 정해놓고 하는 그런...ㅋㅋ
0
0
질긴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에 물어바요 ㅋㅋ
우리나라 주택개념땜에 그런거 아닐까요?
우리나라 주택개념땜에 그런거 아닐까요?
0
0
친근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요는 많고 공급은 딸리고...아무조건 없이 추첨해서 주택청약권 주면 공정성 시비도 있고 그렇다고 사기업이 돈없는 이웃에게 무상으로 주택을 기부할수도없고... 그러니 청약통장유무, 무주택개월수, 부양가족 등 가산점 등을 합산해서 우선권을 주고 추첨하는듯.. 싶네욧
0
0
느린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