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 일을 하네요.
글쓴이
- 2014.12.26. 18:09
- 3655
신기하군요.
수년동안 하지도 않던 일을 갑자기 올해에 하는 이유가 뭐지 ㅎㅎ
빨리뜨면 학생들한테 오히려 좋은건데
교수님들 편안한 주말되라고 일부러 막는건가
권한이 없습니다.
주말 전화받기 귀찮으니깐ㅋㅋ
0
0
유치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능소화
주말은 어차피 출근안해요 ㅋㅋ
0
0
섹시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엔 공개 전날과 근무일의 갭이 커서 그런게 아닌지 추측해 봅니다.
4
0
특이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고광나무
예전에 언젠가 월요일에 공개일이어서 금요일 6시에 뜬적이 있었어요.
그때 교수님들이 많이 항의를 하셨나...
그때 교수님들이 많이 항의를 하셨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라 할때는 안하더니...
0
0
깔끔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된 거 뭐, 좋은주말 보내세요~
0
0
해박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