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시에 성적 뜬다는데...
글쓴이
- 2014.12.28. 15:48
- 3299
지금까지 관례상 하루 전에 성적 뜨는게 관례였다죠?
그게 맞다면 오늘 6시에 뜨는 건데...
기대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말인데 오늘 뜰까요???
0
0
잉여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큰까치수영
근데 여태까지도 관리자가 직접 6시에 열어준게 아니라 그렇게 세팅이 되어 있었다는 의견들이 있네요...
9시에 열면 학교 서버 폭주되서 일부러 트래픽 분산차원에서요...
9시에 열면 학교 서버 폭주되서 일부러 트래픽 분산차원에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전이 아니라 근무일기준 하루전이요
0
0
근육질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돌마타리
근무일 기준 하루전이란느 공식은 깨지지 않았나요? 그냥 하루 전이라는 공식은 안깨진거 아닌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하루전이란 공식은 없었어요...
0
0
근육질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안뜹니다~
0
0
살벌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안일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한가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물을 건드리면 안돼..!
0
0
배고픈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가시여뀌
식물 건드리면 별가사리 되나요? 식물처럼 생겨가지고 무섭던데... ㅠㅠ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뭐라카노
0
0
상냥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헛소리좀자제요
0
0
점잖은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오늘 왜 떠요 ㅋㅋㅋ 오늘 안뜬다에 제 소중이 겁니다
0
0
수줍은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푸크시아
금요일에 어떤 분 성적 뜬다에 걸었었는데ㅋㅋㅋㅋㅋ
0
0
허약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푸크시아
줄서봅니다... 내가 1빠 ♡ 하악하악
0
0
착실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안 뜰 줄 알았다.
0
0
근육질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