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원래이리짜냐
글쓴이
- 2014.12.29. 09:12
- 2349
동역학 좀 잘본거 같은데 b제로..
ㅇㅂㅎ교수님 원래짜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ㅇㅇ
0
0
청아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제로 안줘도되지않아요?? 그래도 가르친학생인데 쁠 주지 왜제로입니까 ㅠㅠㅠ흐어 ㅠㅠㅠㅠㅠㅠ
0
0
때리고싶은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라벤더
맞아요 ㅠㅠ
0
0
초연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0 주는 교수 진심 패고싶음
0
0
흔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살구나무
비제로 준거 알았으면 강의평가 다 에프 던지는거였는데
아오 ㅡㅡ
아오 ㅡㅡ
0
0
때리고싶은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라벤더
저는 다행히 성적 짜게 줄 것을 예상하고 강의평가 개차반으로 줬음
0
0
흔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살구나무
ㅂㄷㅂ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