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했는데 성적안보이는건
글쓴이
- 2014.12.29. 09:38
- 1461
뭔가요 교수님이 승인안해주셔서?
아 짜증ㅡㅡ
아 짜증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1
0
미운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돈나무
자꾸 부산대학교 홈페이지로 연결되는데 어떻게 들어가는건가요? 모바일로 하는건가요?
0
0
미운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금붓꽃
네 모바일 전용 페이지입니다.
폰으로 해보세요
폰으로 해보세요
0
0
미운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돈나무
감사합니다ㅠㅠ 이런건 도대체 어떻게 아세요
0
0
활동적인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벽오동
저도 교수님 상담을 못받아서
어떻게든 성적 조회해보려고 발악(?)하다보니까
주워듣게된 정보에요..ㅋㅋ
도움이 되셨다니 기쁘네요!ㅋㅋ
어떻게든 성적 조회해보려고 발악(?)하다보니까
주워듣게된 정보에요..ㅋㅋ
도움이 되셨다니 기쁘네요!ㅋㅋ
0
0
미운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도교수 상담 안해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