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아아아앙 강의평가 글쓴이 2014.12.29. 10:04 993 1 모바일로 안되잖아!!!!!으어어어아어!! 일안하나 ㅠㅠㅠㅠ전산원 ㅠㅠㅠㅠㅠㅠㅠ 사이트복구좀 해달라고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푸짐한 쑥부쟁이 14.12.29. 10:09 지금해보세요 이제 들어가지던데? 0 0 푸짐한 쑥부쟁이 댓글 내용 복사 지금해보세요 이제 들어가지던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푸짐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