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12.29. 10:22
- 960
.
권한이 없습니다.
엿먹어봐라 하는 심보
0
0
깨끗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도잘치셨어요? 무슨과목임
0
0
나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쁘
0
0
일등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이런글 왜올리지.....?
과제고 출석이고 다하는건 당연한거고
남들이 자기보다 잘했으면 성적이 안나오는거지.
상대평가에서 당연한 결과아닌가요?
과제고 출석이고 다하는건 당연한거고
남들이 자기보다 잘했으면 성적이 안나오는거지.
상대평가에서 당연한 결과아닌가요?
0
0
발랄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